RUMORED BUZZ ON TOONKOR

Rumored Buzz on toonkor

Rumored Buzz on toonkor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툰코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툰코시즌2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웹툰다시보기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툰코시즌2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툰코시즌2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Report this page